최종편집일 2026-06-24 15:42
이재정 교육감 당선자 감사인사
도지사선거로 향한 가평군의 민심은?
다선거구 임광현 후보의 낙선인사
송기욱 후보 당선 인사
군의회 비례대표 더불어민주당 강민숙 후보 당선
김성기 자한당 군수 후보 당선
다선거구 배영식 최정용 후보 당선
도의원 선거 김경호 후보 당선
나선거구 이상현 연만희 후보 당선
가선거구 송기욱 최기호 후보 당선
[개표] 군의원선거 가, 나, 다 선거구 선거
[개표] 군수, 도의원, 비례대표 군의원
최종투표율 64.7% 35,312명 투표
사전투표 2일차 5,807명 투표 10.64%투표율
기사입력 2018-06-14 01:15
선거인구 54,583
투표인수 35,327
무효표 857
기권자수 19,256
김성기 자한당 후보 당선
정진구 후보 14002 득표율 40.62%
김성기 후보 15531 득표율 45.05%
양희석 후보 3812 득표율 11.05%
이창규 후보 1125 득표율 3.26%
가평 ()
당선되었으면 잘하길 응원하면되는걸 아직도 여기서 뒷담화나 까고들있다니 한심한사람들이네~ 졌으면 승복할줄알아야하고, 내가 뽑은사람이 당선안되었으면 이유가 있는거여 그렇게 가평에 불만이 많으면 직접 나와서 김성기군수랑 선거 붙어서 이겨봐~이기고 여기에서 당당히 얘기해봐~ 모자란것들이 그저 컴퓨터앞에 앉아서 키보드갖고 비방이나하지/ 선거가 괜히 있는거냐 밖에나오면 꿀먹은 벙어리마냥 한마디도 못하면서 댓글다는거보면 지가 군수인마냥 강남구가 어떻다, 예산이 어떻다 말도안되는 소리나하고말이야 가평이 자연환경은 최고이지만 사람은 드러운 동네다
예산이 어떻게 내려오는지도 모르네.. 집권여당이라고 예산이 더내려오고 마는줄아나..가평같은 말단 자치단체장이 누군지 보고 예산심의 하는게 아님ㅋㅋ어차피 여당이고 야당이고 인구수부터 해결해야한다
밑에밑에 뎃글달은분은 군수 경험이 있으신분인가? 군수해본사람처럼 말씀을 하시내..... 당신 말대로라면 대통령 임기는 몇년해야 되는거야? 사람마다 능력차이지, 밑에밑에분 말씀대로면 너무 무능력한건데
청평유권자들아 모하고있었냐 군수는고사하구 군의원하나배출못하면서 선거따라다니는 넘들은 제일많더만 똥인지 된장인지모르는 한심한동네~~~
밑에 댓글달은 놈은 머리가 조금 떨어지는 놈인가보군 왜 3선군수가 힘이 있는지 아직도 모르겠냐 추진력이 차이가 하늘과 땅차이다 초선군수는 들어가서 업무적응하는데 1년, 공약계획세우는데 1년, 그거 심의하는데 1년, 그러다보면 할수있는거 아무것도 없다. 이재명? 도지사가 예산준다고해도 뭘 알아야 예산을 받는거다. 뭐가 뭔지도 모르는데 돈부터 주는 도지사가 있겠냐 그리고 초선군수는 다음선거를 보기때문에 절대로 추진하는일에 주민눈치를 보게된다. 결국 가평 발전은커녕 일적응하다가 다음선거 치루는거지 이런거는 머리가 안돌아가서 모르는거냐 모른척하는거냐
가펑의 클라스. 똥파리 천국. 시켜놓고 보궐로 가자고. ㅋㅋ 꼼수도 많은 쓰레기들 게임에 됐다고 좋아하는 1인. 예산삭감 당했는데 앞으로는 문재인. 이재명. 김성기 유일한 남경필 승리지에 너 같으면 뭘 주겠냐. 기본예산 가지고 서로 뜯어 가려고 싸우겠지. 민주당되면 큰일난다는 사람들. 참 강남구가 여러분만 못해서 민주당이 되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ㄱ
민주당의 북풍이 거센와중에 그것도 3선에 당선된다는건 정말 어려운일이다. 무패신화 선거의제왕 김성기라는 말은 괜히나온게아니었다. 비례대표부터 군의원까지 민주당이 많은데 유독 군수는 김성기가 당선되었다는것은 높이평가를해야하고 인정할수밖에없는 큰 이슈이다. 대단하다는말과 가평을잘부탁한다는 두가지말을 당부하고싶다
나는 김후보를 찍지 않았지만 진솔한 마음으로 군수가 가평군을 위해서 힘써주기를 바랍니다..카더라 통신으로 들려오는 소문이 말 그대로 소문이기를 바랍니다.... 무소속으로 당선되어 한나라당에 입당하면서 입당의 변이 무소속군수의 한계를 절감하여 힘있는 집권당에 입당해서 가평발전을 위해 힘쓰겟다고 한것으로 기억되는데 이제 야당소속으로서 얼마나 현명한 정치력을 발휘하는지 지켜보겟습니다.
보궐선거 바라고 열심히 뛰었던 ㅇ,ㅂ 씨 뜻대로 되어서 신나겠네 이제 본격적으로 본인들 운동 하겠네요 정치판에 발 붙일 자격도 없는 사람들 같으니
당선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무주공산 청평면민들 수고하셨구여
이제는 결과를 받아 들이고 인정해야 합니다 당선자도 지역화합을 위해 모두를 포용하는 마음을 가지고 이제 3선으로 소신껏 지역을 위한 봉사를 기대합니다 김성기 군수님 축하드립니다 정진구후보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선거는 끝났고 이제 악플은 달지말죠? 그간 수십년해온 행동의 결과라고생각되네요 민주당이 물결을 이룬 이번선거에서 당선이되셨다는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짝짝짝 화이팅입니다!
민주당은 끝까지 드럽네 정씨 그만하시고이제쉬세요
떠듬떠듬 말도 못하는 현 군수를 왜 뽑아준건지.. 그저 매국당이면 다 찍어주는건가요? 여기 TK인가요? 참 답답하네요. 앞으로 가평말고 서울에서 직장도 구하고 살거라 상관은 없지만..... 좀 바뀌어야 합니다.
참 가평 답답하네요 저도 고향이지만 경기도가 아닌 강원도 결고 보수 또 구렁텅이 길이네 젊은이 떠나고 공장하나 없는 노인들 천국이 되겠네요 암흑도시 양 가평 연천 왜 낙후지역일지 투표도 않하지만 답답합니다 노친네 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