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5:42

  • 박스기사 > 6.13 지방선거

김성기 자한당 군수 후보 당선

기사입력 2018-06-14 01:1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선거인구  54,583

투표인수  35,327

무효표 857

기권자수 19,256

 

김성기 자한당 후보 당선

 

정진구 후보 14002 득표율 40.62%

 

김성기 후보 15531 득표율 45.05%

 

양희석 후보 3812  득표율 11.05%

 

이창규 후보 1125  득표율 3.26%

 

 

 

가평 ()

댓글15

스팸방지코드
0/500
  • 한심한몇명들
    2018- 06- 15 삭제

    당선되었으면 잘하길 응원하면되는걸 아직도 여기서 뒷담화나 까고들있다니 한심한사람들이네~ 졌으면 승복할줄알아야하고, 내가 뽑은사람이 당선안되었으면 이유가 있는거여 그렇게 가평에 불만이 많으면 직접 나와서 김성기군수랑 선거 붙어서 이겨봐~이기고 여기에서 당당히 얘기해봐~ 모자란것들이 그저 컴퓨터앞에 앉아서 키보드갖고 비방이나하지/ 선거가 괜히 있는거냐 밖에나오면 꿀먹은 벙어리마냥 한마디도 못하면서 댓글다는거보면 지가 군수인마냥 강남구가 어떻다, 예산이 어떻다 말도안되는 소리나하고말이야 가평이 자연환경은 최고이지만 사람은 드러운 동네다

  • 주민
    2018- 06- 15 삭제

    예산이 어떻게 내려오는지도 모르네.. 집권여당이라고 예산이 더내려오고 마는줄아나..가평같은 말단 자치단체장이 누군지 보고 예산심의 하는게 아님ㅋㅋ어차피 여당이고 야당이고 인구수부터 해결해야한다

  • 가평왕따
    2018- 06- 15 삭제

    밑에밑에 뎃글달은분은 군수 경험이 있으신분인가? 군수해본사람처럼 말씀을 하시내..... 당신 말대로라면 대통령 임기는 몇년해야 되는거야? 사람마다 능력차이지, 밑에밑에분 말씀대로면 너무 무능력한건데

  • 출향민
    2018- 06- 15 삭제

    청평유권자들아 모하고있었냐 군수는고사하구 군의원하나배출못하면서 선거따라다니는 넘들은 제일많더만 똥인지 된장인지모르는 한심한동네~~~

  • 최고의관광도시가평
    2018- 06- 15 삭제

    밑에 댓글달은 놈은 머리가 조금 떨어지는 놈인가보군 왜 3선군수가 힘이 있는지 아직도 모르겠냐 추진력이 차이가 하늘과 땅차이다 초선군수는 들어가서 업무적응하는데 1년, 공약계획세우는데 1년, 그거 심의하는데 1년, 그러다보면 할수있는거 아무것도 없다. 이재명? 도지사가 예산준다고해도 뭘 알아야 예산을 받는거다. 뭐가 뭔지도 모르는데 돈부터 주는 도지사가 있겠냐 그리고 초선군수는 다음선거를 보기때문에 절대로 추진하는일에 주민눈치를 보게된다. 결국 가평 발전은커녕 일적응하다가 다음선거 치루는거지 이런거는 머리가 안돌아가서 모르는거냐 모른척하는거냐

  • ㅋㅋ
    2018- 06- 15 삭제

    가펑의 클라스. 똥파리 천국. 시켜놓고 보궐로 가자고. ㅋㅋ 꼼수도 많은 쓰레기들 게임에 됐다고 좋아하는 1인. 예산삭감 당했는데 앞으로는 문재인. 이재명. 김성기 유일한 남경필 승리지에 너 같으면 뭘 주겠냐. 기본예산 가지고 서로 뜯어 가려고 싸우겠지. 민주당되면 큰일난다는 사람들. 참 강남구가 여러분만 못해서 민주당이 되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ㄱ

  • 가평주민
    2018- 06- 14 삭제

    민주당의 북풍이 거센와중에 그것도 3선에 당선된다는건 정말 어려운일이다. 무패신화 선거의제왕 김성기라는 말은 괜히나온게아니었다. 비례대표부터 군의원까지 민주당이 많은데 유독 군수는 김성기가 당선되었다는것은 높이평가를해야하고 인정할수밖에없는 큰 이슈이다. 대단하다는말과 가평을잘부탁한다는 두가지말을 당부하고싶다

  • 유권자
    2018- 06- 14 삭제

    나는 김후보를 찍지 않았지만 진솔한 마음으로 군수가 가평군을 위해서 힘써주기를 바랍니다..카더라 통신으로 들려오는 소문이 말 그대로 소문이기를 바랍니다.... 무소속으로 당선되어 한나라당에 입당하면서 입당의 변이 무소속군수의 한계를 절감하여 힘있는 집권당에 입당해서 가평발전을 위해 힘쓰겟다고 한것으로 기억되는데 이제 야당소속으로서 얼마나 현명한 정치력을 발휘하는지 지켜보겟습니다.

  • 운악산
    2018- 06- 14 삭제

    보궐선거 바라고 열심히 뛰었던 ㅇ,ㅂ 씨 뜻대로 되어서 신나겠네 이제 본격적으로 본인들 운동 하겠네요 정치판에 발 붙일 자격도 없는 사람들 같으니

  • 무주공산
    2018- 06- 14 삭제

    당선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무주공산 청평면민들 수고하셨구여

  • 화합
    2018- 06- 14 삭제

    이제는 결과를 받아 들이고 인정해야 합니다 당선자도 지역화합을 위해 모두를 포용하는 마음을 가지고 이제 3선으로 소신껏 지역을 위한 봉사를 기대합니다 김성기 군수님 축하드립니다 정진구후보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
    2018- 06- 14 삭제

    선거는 끝났고 이제 악플은 달지말죠? 그간 수십년해온 행동의 결과라고생각되네요 민주당이 물결을 이룬 이번선거에서 당선이되셨다는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짝짝짝 화이팅입니다!

  • 주민
    2018- 06- 14 삭제

    민주당은 끝까지 드럽네 정씨 그만하시고이제쉬세요

  • 토론회는 보고 투표를 한건지..
    2018- 06- 14 삭제

    떠듬떠듬 말도 못하는 현 군수를 왜 뽑아준건지.. 그저 매국당이면 다 찍어주는건가요? 여기 TK인가요? 참 답답하네요. 앞으로 가평말고 서울에서 직장도 구하고 살거라 상관은 없지만..... 좀 바뀌어야 합니다.

  • 가평 떠난이
    2018- 06- 14 삭제

    참 가평 답답하네요 저도 고향이지만 경기도가 아닌 강원도 결고 보수 또 구렁텅이 길이네 젊은이 떠나고 공장하나 없는 노인들 천국이 되겠네요 암흑도시 양 가평 연천 왜 낙후지역일지 투표도 않하지만 답답합니다 노친네 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