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5:42

  • 박스기사 > 6.13 지방선거

다선거구 임광현 후보의 낙선인사

기사입력 2018-06-14 11:1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가평군의회 의원선거 다선거구에 도전했다 낙선한 기호 8번 임광현 후보가 본보에 아래와 같은 인사말을 전해왔다.

인사말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초하의 날씨에 함께 6.13을 위하여 노력하고 군민과 함께 하였던 각 후보님.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과 특히 조종면 상면면민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소양이 부족하여 가평의회봉사의 기회를 놓쳐지만 부족된 자신을 되돌아 보며 삼기일전하겠습니다.

항상 군민 여러분의 댁내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기를 축원하면서 두서없는 인사의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가평군 의회의원선거

다선거구 임광현 올림

가평 ()

댓글3

스팸방지코드
0/500
  • 신현선
    2018- 06- 14 삭제

    임광현후보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서 좋은제안부탁드리며 항상기쁜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차정혜
    2018- 06- 14 삭제

    고생하셨습니다 ~~

  • 이도윤
    2018- 06- 14 삭제

    회장님 정말 열심히 하셨습니다.글구 진짜 고생많으셨습니다.울11기 회장님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