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의회 의원선거 다선거구에 도전했다 낙선한 기호 8번 임광현 후보가 본보에 아래와 같은 인사말을 전해왔다.
인사말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초하의 날씨에 함께 6.13을 위하여 노력하고 군민과 함께 하였던 각 후보님.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과 특히 조종면 상면면민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소양이 부족하여 가평의회봉사의 기회를 놓쳐지만 부족된 자신을 되돌아 보며 삼기일전하겠습니다.
항상 군민 여러분의 댁내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기를 축원하면서 두서없는 인사의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가평군 의회의원선거
다선거구 임광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