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5:42

  • 박스기사 > 6.13 지방선거

이재정 교육감 당선자 감사인사

기사입력 2018-06-14 12: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당선자가 14일, 본보에 당선감사 인사말을 보내왔다.

인사말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당선사례

경기도민 여러분과 교육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선거 운동 내내 혁신교육의 완성, 공정한 교육 및 공평한 학교 실현, 학교자치와 학교민주주의 구현, 4차산업혁명 시대와 평화통일 시대를 준비하는 교육을 약속했습니다.

이제 그 약속을 실천할 때입니다.

아이들의 행복과 꿈과 미래를 위한 학생중심 교육을 통해 우리 아이들을 미래의 주인공으로 키우는 데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혁신학교, 꿈의학교, 꿈의대학이 좋은 것이라는 것을 많은 분들이 인정하십니다. 좋은 것이라면 그 혜택을 모든 학생, 학부모가 누려야 합니다.

앞으로 4년간 경기혁신교육을 완성하여 그 과실이 경기도 모든 지역, 모든 학생, 모든 학부모에게 드리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 국회 여당, 지방정부, 지방의회가 모두 한 마음으로 뭉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습니다. 경기교육 입장에서는 혁신교육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환경입니다.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제가 가진 모든 경험과 노하우, 인맥을 아이들을 위해 쏟아 붓겠습니다.

지난 4년 보다 더 많은 분들을 만나고 더 많이 소통하면서 현장의 목소리를 바로 정책에 반영하는 교육감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경기 교육의 발전을 위해 모든 분들이 힘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평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