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5:42

  • 박스기사 > 제2경춘국도 관련기사

[동영상] 제2경춘국도 국토부안 반대 군민총궐기대회 추진협의체 발대식

기사입력 2019-12-05 16: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제2경춘국도 국토부안 반대 군민총궐기대회 추진협의체 발대식이 5일 오후3시 가평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송기욱 의장을 비롯한 최기호 의원과 김경호 도의원, 이원호 가평군이장연합회장, 김성우 새마을지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이날 발대식에서 이원호 군이장연합회장이 위원장으로 추대되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12월 9일 가평군안이 발표되면 그 안을 들고 군민총궐기대회를 개최해 가평군이 제시하는 노선이 제2경춘국토 건설에 반영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나가자고 뜻을 모았다. 또한 가평군안이 반영되지 않을 경우 제2경춘국도 건설을 반대하자는 의견이 제시되기도 했다.

가평 ()

댓글5

스팸방지코드
0/500
  • 가평발전님
    2019- 12- 10 삭제

    말이 맞는다. 자동차 전용도로가 생기면 촣지 뭐가 나쁜가. 환영현수막 걸어야지. 가평군안이 현실성이 없으니 남이섬 북단에서 자라섬 북단으로 바꾸기만 하면 된다. 가평. 춘천 다 이익이다.

  • 가평발전
    2019- 12- 08 삭제

    두갈래로 오는 집하고 한 갈래로 오는 집하고 어느 집이 가치가 높을까요? 제발 뻘짓 하지 말고 남이섬자라섬 사이 지나는 다리나 가평군으로 우회하는 일에 집중하세요! 이미 김진태 의원이 다 많들어 놓은 걸 이제와 숫가락 얹는 것도 유분지...실현 가능성 없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현실적으로 판단하기 바랍니다. 고속화도로 하나 없어 낙후되고 젊은 사람들이 서울로 출퇴근 힘들어 인구유입이 안되어 소멸되어 가는 가평군에 고속화도로가 생기면 현수막 내걸고 반기면서 최대한 가평군에 유리한 방향이 뭔지 노력해야 하는데..참 한심 그자체...

  • 정길원
    2019- 12- 06 삭제

    예타면제 사업으로 현재 설계중이라고 들었는데 지금까지 뭘 하다가 누가봐도 뒷북아닌가요 빠르게 공론화시키고 문제의 심각성을 홍보하고 나섰어야죠 눈맞어가며 투쟁하시던 분들께 미안하지도 않았습니까 심지어 자한당 김진태안임에도 민주당 의원님들은 뒷짐만 지셨네요 당신들 손 잡아보는거 중요하지 않습니다 얼굴 안보여도 묵묵히 일만 잘 하신다면 뻔뻔하게 김장사진까지 직접 자랑하고 다니지 않아도 다 알아줍니다 행여나 이런거라도 의의관례상 만들었으니 어깨좀 피자 생각지마시고 뒤집지 못할지라도 큰 소리 좀 내서 우리 가평군이 지자체생긴이래 피해만 보고있다는 울분을 보여주시라구요

  • djajsk
    2019- 12- 06 삭제

    가평군민 모두는 결사반대 입장을 갖고 계시지 않나요? 국토부안대로면 가평에 희망이 없는데... 뭔 말을 쓰신건가요 나참!!!

  • 그런데
    2019- 12- 06 삭제

    반대이전에 군민들에게 투표로 의사나 물어 보시지. 만약 국토부안을 좋아하는 군민이 많은지. 새로 나오는 가평군안은 찬성하는지. 뒷북치는 일이라 동참은 안하지만 엄동설한에 고생들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