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지방국토관리청장은 1월 27일 제2경춘(남양주~춘천) 도로건설공사와 관련, 전략환경영향평가(초안) 및 기본설계 노선계획(안)공고를 통해 주민 공람과 설명회를 개최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에서 강원도 춘천시 서면 당림리에 이르는 제2경춘 도로건설공사(기본설계)계획사업의 시행자 및 승인권자는 국토교통부 원주지방국토관리청으로 도로연장은 33.6km(B=20m, 왕복 4차로)에 달한다.
이번 공람기간은 1월 27일부터 2월 25일까지 20일간(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이며 공람장소는 가평군은 군청건설과, 가평읍 행정복지센터, 청평면 행정복지센터, 상면 행정복지센터 등 4개소이다.
또한, 주민설명회는 오는 2월8일 오전10시 및 오후2시에 가평군청 대회의실에서 총2회 실시하며 주민의견은 공람개시 후 3월4일(공람만료일부터 7일이내)까지 환경영향평가 정보시스템(www.eiass.go.kr)dp에 의견을 등록하고 제출방법은 공람장소에 비치된 양식에 의거 서면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토교통부 원주지방국토관리청 도로계획과 (박노현 ☏ 033-769-580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