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5:42

  • 뉴스 > 의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제121차 정례회의 가평서 개최

- 경기북부 상생발전과 공동현안 논의

기사입력 2026-02-24 16:5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기도 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제121차 정례회의가 224일 오전 11시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례회의는 경기도 북부 시·군의장협의회가 주최하고 가평군의회가 주관했으며, 협의회 회장 김운남 의장의 주재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 가평군의회 김경수 의장은 환영사를 통해 의회 간 긴밀한 소통은 경기 북부지역의 균형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북부 시·군의장협의회가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례회의에는 경기 북부 각 시·군의회 의장들이 참석해 제120차 정례회의 결과를 보고받고 주요 안건을 심의했다.

이날 상정된 안건은 120차 정례회의 회의록 승인의 건 차기 정례회의 개최지 결정의 건 등 총 2건으로, 모두 원안대로 가결됐다.

회의 결과 제122차 정례회의는 오는 414일 고양시의회 주관으로 개최하기로 결정됐다.

또한 참석자들은 경기 북부지역의 균형발전과 공동 대응이 필요한 현안에 대해 시·군 간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하기로 뜻을 모았다.

 

관리자 (gptime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