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5:42

  • 뉴스 > 사회

상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6월 30일까지 접수… 서예‧노래교실‧라인댄스 등 19개 강좌

기사입력 2026-06-23 10: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상면 주민자치센터가 지역주민의 건강 증진과 여가활동 지원을 위해 20263분기(7~9)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인데,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수강 기간은 71일부터 930일까지다. 수강 신청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상면행정복지센터 총무팀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예술체육 활동 수요를 반영해 총 19개 강좌로 운영한다. 주요 강좌는 서예, 색연필 일러스트, 댄스스포츠, 노래교실, 통기타와 하모니카, 시니어모델워킹, 풍물교실, 색소폰, 라인댄스, 현악기, 관악기, 드럼, 난타, 해금, 도자공예, 영어회화, 정보화교육 등이다.

프로그램은 강좌별 최소 수강인원인 13명 이상이 등록해야 개강하며, 모집 인원이 기준에 미달할 경우 자동 폐강된다. 교재와 재료비, 악기 등 수강에 필요한 비용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상면 주민자치센터 관계자는 주민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배움의 기회를 넓히고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생활을 누리길 바란다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별 운영 일정과 수강료 등 자세한 사항은 상면행정복지센터 총무팀(031-580-416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리자 (gptime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