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5:42

  • 뉴스 > 사회

청평면지사협체 ‘상반기 오! 해피데이 함께여서 행복한 생신잔치’ 실시

기사입력 2026-06-24 15:4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공공위원장 박성규, 민간위원장 양옥연) 지난 22일 독거어르신들을 대상으로 ! 해피데이, 함께여서 행복한 생신잔치를 개최하며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에 생일을 맞은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청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대표 특화사업으로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어르신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며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참석한 어르신들은 생신상을 받으며 환한 미소를 보이며 행사장은 웃음과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했다.

양옥연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이 외로움을 느끼지 않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성규 청평면장은 생신잔치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껴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고 오래오래 사시길 바란다앞으로도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지속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돌봄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관리자 (gptime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